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8.06

볼륨감 넘치는 아찔한 속눈썹

이번 시즌 단 한 곳에만 힘을 준다면 단연코 속눈썹이다

null
60년대 트위기 스타일의 볼륨감 넘치는 아이래시 포인트가 런웨이를 점령했다. 위아래를 모두 떡진 듯 마스카라를 발라 눈매를 강렬하게 표현한 이치아더, 꼿꼿하게 솟은 아이래시를 연출한 브랜든 맥스웰, 은은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더한 롱샴 등 속눈썹에 잔뜩 에지를 더했다.
null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부성은 볼륨 래시 트렌드의 연출 방법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한다. “먼저 뷰러를 꼼꼼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반 이상은 성공한 거예요. 한국인의 속눈썹은 대부분 직모이기 때문에 마스카라를 하기 전 뷰러로 속눈썹을 꼼꼼하게 컬링하는 것이 필수죠. 그다음 마스카라 솔의 끝부분을 이용해 속눈썹 뿌리부터 터치해요. 살짝 말린 다음 다시 바르고 여기에 속눈썹 고데기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null
속눈썹 위쪽을 과장되게 표현했다면 언더 속눈썹도 함께 강조하여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이때 인조 속눈썹을 본래 속눈썹 사이사이에 붙여 보다 글래머러스한 룩을 연출할 것을 추천한다. 인위적이고 거친 느낌으로 아이래시를 완성하는 것이 이번 시즌 트렌드를 현명하게 즐기는 방법이다.
null
null
1 디올 디올쇼 펌프 앤 볼륨 HD 6g 4만5000원대.
2 톰 포드 이모션프루프 마스카라 8ml 5만5000원대.
3 에스쁘아 노머징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9ml 2만2000원.
4 샤넬 르 볼륨 울트라-느와르 드 샤넬 90 느와르 엥땅스 6g 4만5000원.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마스카라 #트렌드 #속눈썹 #메이크업트렌드 #볼륨래시 #볼륨마스카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