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10.23

스타들이 픽한 MLBB 립 차트

입술 위에 착 감겨 그윽한 분위기는 물론 생기까지 더해준다. 스타들이 선택한 가을 MLBB 립 컬러.

null
채도를 한 스푼 덜어낸 말린 장미 컬러는 창백한 쿨톤 피부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피부톤이 한 층 화사하면서 깨끗해 보이는 효과까지 누리고 싶다면 톤온톤 메이크업을 추천. 립과 같은 컬러를 두 뺨에 은은하게 얹어 주면 된다. 말린 장미 컬러는 여리한 발색이 특징인 만큼 눈매는 강조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 브라운 컬러로 눈매에 은은하게 음영을 넣어 그윽한 가을 룩을 완성한 블랙핑크 지수의 룩을 참고하자. 평소 입술 각질이 많아 매트한 텍스처가 부담스럽다면? 태연처럼 글로시한 텍스처가 제격. 본래 입술색이 강한 편이라면 누디한 컬러의 립을 베이스로 먼저 발라주어야 MLBB 본연의 컬러 그대로의 발색을 만끽할 수 있다.
null
피부 위 따뜻한 기운이 감도는 웜톤에 제격인 누드 코랄. 차가운 블랙 아이라인 대신 그윽한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와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입술 안쪽부터 톡톡 두드리듯 물들이면 청순한 매력이 업. 반면에 입술 라인을 따라 풀립으로 연출하면 발랄한 분위기를 뽐낼 수 있다. 풀립으로 표현할 때는 립 브러시 또는 면봉을 이용해 놓치기 쉬운 입꼬리까지 컬러를 꼼꼼하게 입히자. 입꼬리가 올라가 보이는 리프팅 효과를 챙길 수 있다. 발색력을 높이고 싶다면 리퀴드 타입의 제품을 입술에 먼저 바른 뒤 립스틱을 덧바르자. 컬러는 극대화되고 지속력은 높아진다.
null
구릿빛 피부에 추천하는 빈티지 브라운 립. 화사와 유빈처럼 본래 입술 라인보다 넉넉하게 바른 오버 립으로 연출하자. 립스틱 또는 래커 타입의 립 컬러를 바른 뒤 투명한 제형의 립글로스를 덧바르면 더욱 도톰한 입술로 완성하는 플럼핑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누디한 빈티지 브라운 립에는 눈을 강조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매치하는 것이 정답. 글램한 매력이 배가된다. 피부톤이 밝은 편이라면 입술색이 동동 떠다닐 수 있다. 이럴 때에는 딥한 버건디 컬러를 입술 안쪽에 톡톡 얹어 주자. 누디한 색감을 중화해 그윽한 매력은 그대로, 생기는 자연스럽게 살릴 수 있다.
null
1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선셋 208 선라이즈 오렌지
입술 위 자석처럼 밀착해 풍부한 컬러를 입혀준다. 소프트한 벨벳 텍스처로 부드럽게 블랜딩 되어 블러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6.5ml 4만7000원.
2 바이레도 립스틱 얼쓰 더스트
고급스러운 광이 감도는 새틴 텍스처. 입술 위 미끄러지듯 발려 보이는 그대로의 컬러로 발색된다. 3g 6만7000원.
3 나스 에어 매트 립 컬러 쓰러스트
입술에 가볍게 발리는 소프트 매트 포뮬러가 특징. 덧발라도 뭉침 없는 맑은 컬러로 구현한다. 7.5ml 3만9000원대.
4 지방시 뷰티 르 루즈 딥 벨벳 N12 누드 로제
섬세한 피그먼트와 매티파잉 파우더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는 편안한 피팅감을 갖추었다. 12시간 지속되는 롱 래스팅 효과까지 겸비한 아이템. 3.4g 4만8000원.
#메이크업 #립스틱 #MLBB #mlbb립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