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11.06

코로나 시대의 NEW 광채 파운데이션

마스크로 고통받는 피부를 다독이고, 모공과 주름 등의 결점을 완화하며, 얇게 밀착돼 묻어남을 최소화한다. 촉촉한 광채 파운데이션을 포기할 수 없는 이유다.

윤기와 밀착력을 강화하는 찰떡궁합 도구
파운데이션과 짝꿍으로 특별히 고안된 전용 도구를 사용하면 효과가 극대화된다.
null
1,2 슈에무라 언리미티드 글로우 파운데이션 SPF 18/PA+++ & 뉴(NEW) 스펀지 55 기존 언리미티드 파운데이션의 글로우 버전. 스펀지의 넓은 면에 묻혀 피부를 두드리면 두드릴수록 광채가 살아나고 뭉침 없이 얇게 표현된다. 커버가 필요한 부분은 한 번 더 덧바를 것. 파운데이션 35ml 6만5000원대, 스펀지 2만9000원대.
3,4 샤넬 수블리마지 레쌍스 드 뗑 & 브러시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수블리마지의 시그너처 성분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필터 효과를 주는 라이트-리플렉팅 파우더가 탄력 있는 광채를 주는 세럼 파운데이션. 얼굴 라인에 맞게 설계된 브러시의 넓은 면을 사용해 고르게 펴 바르면 밀착력이 높아져 광채가 살아난다. 칙칙한 눈가나 입가, 붉은 콧방울은 좁은 끝부분으로 한 번 더 덧바르자. 40ml 19만8000원(브러시 포함).
5,6 헉슬리 모이스트 파운데이션 오운 애티튜드 SPF 50+/PA+++ & 블렌더 쏘 터처블 선인장 세라마이드와 선인장 시드 오일이 담긴 세미-글로우 파운데이션. 퍼프의 미세한 기공 사이사이로 파운데이션이 고르게 흡수돼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며 파운데이션 속 수분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한다. 항균 효과의 숯 파우더를 적용해 위생적인 것도 장점. 파운데이션 30ml 5만3000원, 블렌더 1만원.
건조함을 예방하는 스킨케어 성분
오래 지속되는 보습, 진정 성분으로 메이크업 후에도 건강한 피부를 책임진다.
null
1 슈어베이스 글래드 글로우 파운데이션 2800여 개의 유해 성분을 배제한 클린&비건 파운데이션. 외부 환경으로 인한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회복시키는 바나나 꽃 추출물과 진정 효과의 블루 캐모마일, 깊은 보습을 주는 스쿠알렌이 맑게 빛나는 수분빛을 연출한다. 30ml 3만6000원.
2 동인비 진 파운데이션 실크 SPF 30/PA++ 진하게 농축한 홍삼 성분과 천연 유래 단백질인 실크진 스피어™가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단 1회 사용으로 24시간 메이크업 지속과 보습 지속력을 입증했다. 30ml 6만원.
3 어뮤즈 스킨 튠 파운데이션 SPF45/PA++ 촉촉함을 채워주는 자작나무 수액,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피부결을 개선하는 펩타이드 성분이 보습과 탄력을 끌어올린다. 오일의 점성을 높인 쫀쫀한 제형. 파운데이션 25ml & 컨실러 4ml 3만4000원.
4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리바이탈라이징 트리트먼트 세럼 파운데이션 SPF 35/PA++ AQ 밀리오리티 스킨케어 라인 속 진귀한 성분인 화이트 무쿠나 추출물, 자작나무수액, 식물성 스쿠알렌에 새롭게 로즈 워터와 오렌지 플라워 추출물을 추가했다. 방금 스파를 마친 듯 우아한 윤기가 흐르는 피부를 원한다면 추천. 30g 30만원대.
광채 Up, 결점 Down! 특별한 피그먼트
스킨케어 성분은 기본, 독자 기술을 접목시킨 피그먼트로 결점은 감추고 화사한 광채를 더한다.
null
1 스쿠 더 크림 파운데이션 SPF 25/PA++ 아미노산 유도체를 코팅해 촉촉하면서도 파우더리한 피그먼트가 마치 피부에서 우러나온 듯 섬세한 윤기를 부여한다. 이는 시간이 지난 뒤에도 피지와 적절하게 어우러져 더욱 투명한 빛을 발한다. 30g 12만8000원.
2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SPF 20/PA+++ 기존 4가지 컬러에 새롭게 상앗빛의 1.5호가 추가 출시됐다. 블루 피그먼트가 아시아 여성의 노란 피부톤에 생기를 주고, 붉은 기를 커버한다. 30ml 8만9000원대.
3 끌레드뽀 보떼 래디언트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매트 SPF 20/PA+++ 어느 각도에서 봐도 빛나는 다이아몬드처럼 커팅해 만든 ‘라이트 임파워링 파우더’가 인종, 나이, 피부 타입과 상관없이 피부 표면에서 다각도로 빛을 반사시킨다. 이로 인해 모공, 잔주름 같은 피부 결점은 커버되고 얼굴은 더욱 입체적으로 보인다. 35ml 16만원대.
4 맥스 팩터 래디언트 리프트 롱 라스팅 파운데이션 광채 피부 연출에 펄만 한 게 또 있을까? 눈에 보이지 않는 마이크로 펄 피그먼트와 24시간 공급되는 스킨케어 성분이 푹 잠을 잔 듯 건강한 윤광을 선사한다. 30ml 2만9000원.
#싱글즈 #파운데이션 #마스크 #베이스메이크업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