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10.31

화려한 프린트의 집콕 네일

2020 F/W 모델들의 손을 장식한 가지각색 프린트에서 영감을 받은 네일 아이디어.

null

아우트라인 도트 네일
누구나 쉽게 완성할 수 있는 도트 패턴. 보통 아기자기한 느낌을 물씬 풍기지만 이번 시즌은 다르다. 손톱 가장자리를 따라 선처럼 표현해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여백을 남겨 작은 손 톱도 답답한 느낌 없이 도전이 가능. 한 가지 유의할 점은 컬러 선택이다. 도트 패턴이 레트로한 무드를 내는 만큼 과한 컬러감은 촌스러울 수 있다. 같은 색상으로 명도가 다른 원을 매치 해줄 것. 크기는 점점 작게 또는 크게 규칙을 정해 그리자. 마지막으로 매트한 질감을 더하면 시크한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다.
null
HOW-TO
1 옅은 그레이 컬러를 도톰하게 발라준다. 2 큐티클이 있는 손톱 안쪽에서부터 바깥쪽으로 점점 작아지는 도트를 찍는다. 도트봉을 이용하면 훨씬 용이하다. 3 매트 톱코트를 씌워 마무리한다.
null
1 네일몰 칼라 마블러&도트봉 블랙 M 3000원 2 웨이크 메이크 네일건 16 차콜리스타 8ml 3500원. 3 네이처리퍼블릭 컬러 앤 네이처 12 클래식 그레이 7ml 3000원.
null

그리너리한 타이다이 네일
가을이라고 톤 다운된 컬러만 바르라는 법은 없다. 주로 여름 시즌에 볼 수 있는 타이다이 패 턴을 응용해 손끝에 싱그러운 기운을 불어넣을 것. 히피한 감성과 톡톡 튀는 컬러감이 어우러져 기분까지 업시킬 테니. 타이다이 패턴 전용 네일 래커만 있으면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화장품 공병에 두 가지 컬러와 베이스 코트 또는 톱코트를 1 : 1 비율로 섞는다. 컬러는 자연스럽게 섞이고 농도는 묽게 중화되어 색의 경계가 흐릿한 타이다이 프린트를 리얼하게 표현한다. 단, 래커의 양이 적으면 금세 건조되기 때문에 넉넉히 만들어줄 것.
null
HOW-TO
1 민트색을 풀코트로 2회 바른다. 2 두 가지 컬러가 믹싱 된 래커를 브러시에 묻혀 무늬를 표현하고 싶은 부위에 톡톡 얹듯이 그린다. 3 진한 그린 컬러에 베이스 코트를 한두 방울 떨어트린 뒤 명암을 더해줄 부위에 덧바른다.
null
1 fmgt 이지젤 51 민트 바이브 10ml 5500원. 2 O.P.I 인피니트 샤인 MI04 15ml 2만5000원. 3 바바라 2500 시리즈 8/1 6600원.
#싱글즈 #네일 #셀프네일 #집콕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