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12.09

향을 드립니다

그 어떤 날보다 향기롭게 기억될 로맨틱 홀리데이.

null
설렘을 선물하는 전설의 퍼퓸
보틀 한 병에 약 1200송이의 꽃을 담은 샤넬의 시그너처 향수 N°5. 디자이너의 이름을 건 최초의 향수이자 출시한 이래 지금까지 변함없이 사랑받는 향수로 손꼽힌다. 특유의 플로럴 향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이 향수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새로운 옷을 입었다. 제품은 기존과 같으나 화이트와 골드로 장식된 리미티드 슬리브가 포함된 것. 오직 샤넬 부티크와 홈페이지에서만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어 나를 위한 연말 선물로, 혹은 사랑하는 누군가를 위한 유니크한 선물로 손색없다. 샤넬 N°5 오 드 빠르펭 50ml 15만2000원.
null
커플을 위한 로맨틱 무드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남녀의 젊음, 자유, 그리고 사랑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를 탄생시켰다. 구찌의 길티 컬렉션이 그 주인공으로 억압되지 않은 자유에 대해 이야기하는 커플 향수다. 그중 뿌르 팜므는 싱그러운 시트러스 계열로 시작해 플로럴을 지나 파촐리로 마무리되는 아로마틱 계열 향수로 공기에 오래 머물면서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부분적으로 감싼 골드 컬러의 메탈과 조화를 이루는 반짝이는 캡은 병 안에 담긴 페일 로즈 향을 시각적으로 재해색했다. 구찌 길티 뿌르 팜므 오 드 퍼퓸 50ml 12만5000원.
null
눈부시게 빛나는 크리스털 보틀
넘치는 샴페인 거품과 반짝이는 선물이 가득 차 있는 홀리데이 파티. 생동감 넘치는 그곳의 분위기를 더욱 특별하게 장식해줄 조 말론 런던의 리미티드 향수를 공개한다. 센슈얼한 미드나이트 머스크에 따뜻한 앰버 그리고 톡 쏘는 듯한 주니퍼와 만다린이 결합되어 마치 향이 공기를 타고 춤을 추는 듯이 퍼진다. 여기에 시크하게 커팅된 투명한 보틀은 조명의 각도에 따라 영롱하게 빛나 눈과 코를 동시에 즐겁게 한다. 조 말론 런던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 100ml 19만7000원.
null
동화 속 공간에서의 홀리데이
아쿠아 디 파르마는 이번 홀리데이 패키지에 독창적인 디지털 페인팅을 그려 넣었다. 중국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애니메이터인 오아물 루가 여행에서 모티프를 얻은 동화적인 감성의 그림을 패키지에 새긴 것. 향수, 샤워젤, 데오도란트를 포함한 콜로니아 기프트 세트는 상자를 열었을 때 시선을 압도하는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가 포인트다. 짙은 가죽 향이 느껴질 법하지만 몽환적이고 신비한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로즈메리 향이 오랜 시간 여운을 남긴다. 아쿠아 디 파르마 콜로니아 기프트 세트 콜로니아 에센자 향수 100ml, 샤워젤 75ml, 데오도란트 50ml 18만8000원.
#향수 #홀리데이 #기프트 #향기 #향수추천 #연말선물 #여자친구선물 #커플아이템 #니치향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