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09.06

싱글을 위한 하우스헬퍼

우월한 기술이 완성한 2018년 하우스헬퍼를 소개한다. 싱글 생활이 훨씬 수월해졌다.

null
null
스티머의 최대 장점은 간편함이다. 물론 편리한 대신 감수해야 하는 불편함도 있다. 사용법에 능숙하지 못하면 손이 데이거나 출렁이는 옷감에 스팀 적중률이 높지 못해 엉뚱한 곳을 다려 시간을 잡아먹기 일쑤다. 이에 필립스는 누구나 능숙하게 다룰 수 있도록 다리미판과 옷걸이 고정 잠금쇠를 설치했다. 예열 시간도 45초를 넘기지 않아 일분일초가 급한 출근 시간에 제 몫을 다한다. 옷의 재질에 맞게 5단계로 스팀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 옷을 태울 확률도 0%다. 가격 27만9000원.
null
null
드립 커피 특유의 향과 풍미는 전자동 커피머신과는 확실한 차이를 보인다. 한 번 맛을 들이면 드립의 세계에서 헤어나오기 힘들지만 번거로운 과정은 ‘귀차니즘’을 동반해 맛을 포기하게 만든다. 드롱기의 디스틴타 드립 커피메이커는 전통적인 드립 커피메이커를 현대적으로 다듬었다. 영구 필터를 장착했지만 수시로 씻을 수 있게 분리가 가능하며, 커피 추출 후 4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안전하다. 다양한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기능도 더했다. 곡선을 활용한 마감 처리와 크림 컬러에는 유럽의 감각을 확실히 담았다. 가격 19만9000원.
null
null
제한된 공간을 물건과 나누어야 하는 싱글의 집에 아무거나 들일 수 없다. 코스텔 그라파이트 그릴 토스터는 유행에 민감한 싱글이 원하는 조건을 두루 갖췄다. 기술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 존재감을 뿜어낸다. 제품명에 포함된 그라파이트는 초고속 발열 소재의 일종으로 제품의 전원을 켜면 0.6초 만에 280℃까지 열이 솟아오른다. 짧은 시간에 고온으로 조리되는 덕에 수분을 지켜내는 능력이 뛰어나 토스트 요리에 유독 강하며, 330℃ 이상의 열이 필요한 오븐, 찜 요리까지 가능하다. 올리브그린과 크림, 파스텔 핑크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 33만원.
null
null
음식물 쓰레기의 냄새 때문에 냉동실에 얼리는 싱글의 팁은 분명 편리하지만, 좋은 방법은 아니다. 쓰레기의 온도가 낮아지는 과정에서 냉동실 전체에 세균이 번식하기 쉽기 때문이다. 보다 안전하고 깔끔한 처리를 원한다면 가로 27cm, 높이 35cm의 통을 주방에 들이면 된다. 1kg의 음식물 쓰레기가 100g의 가루로 변하는 혁신을 가져다준 이 물건은 화려한 기능과 달리 관리와 사용법은 거창하지 않다. 고온으로 건조한 뒤 분쇄하는 방식으로 통에 넣으면 알아서 쓰레기를 처리한다. 물만 주면 스스로 청소를 할 뿐 아니라 냄새 관리도 철저하다. 가격 65만8000원.
null
null
요리를 향한 열정이 굴뚝같아 수업을 듣고 책을 파지만 좀처럼 실력이 늘지 않는다면 장비의 힘을 빌려봐도 괜찮다. 테팔의 옵티그릴 플러스는 냉장고에서 식재료를 꺼내 손질만 해두면 구이 요리가 뚝딱 완성된다. 닭고기, 생선, 소고기, 돼지고기 등 식재료에 대한 분류가 철저하고 재료의 두께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센서가 더해져 불의 세기 조절도 스스로 한다. 양면 그릴로 재료를 골고루 익히는 기특함에 연기와 냄새, 기름이 사방으로 튀며 소중한 싱글 하우스를 오염시킬 걱정도 없다. 가격 29만9000원.
null
null
아이클레보 A3은 진짜 중의 진짜다. 간호용 로봇, 대화형 로봇, 산업용 로봇 등을 개발해 탁월한 실력을 증명한 유진로봇에서 만들었으니 기술력 하나는 믿을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은 섬세함이다. 내장된 카메라가 초당 20회씩 촬영하여 공간을 기억하고 청소해야 할 곳으로 빠짐없이 돌진한다. 한 몸에 진공 흡입, 브러시, 걸레가 동시에 장착되어 원하는 청소 모드를 입력하면 쓸고 닦고를 주문대로 처리한다. 출장이나 장거리 여행을 떠날 때는 전용 앱에 요일과 시간별 청소 일정을 예약해 집안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다. 가격 46만9000원.
null
null
바쁜 아침에는 전기 포트에 물을 끓이는 짧은 시간도 아깝다.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가져다주는 향긋한 커피와 차 한 잔의 여유를 포기하는 이유도 결국 시간 때문이다. 교원웰스의 포트 정수기는 100℃의 끓는 물이 버튼만 누르면 추출된다. 보기보다 섬세해서 뜨거운 물의 활용 목적에 따라 출수량과 온도를 설정할 수도 있다. 물 넘침, 전류, 과열 등 놓치기 쉬운 부분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안전 센서는 툭하면 정신이 달아나는 나보다 더 믿음직스럽다. 가격 146만3000원.

null
null
청소에 습관을 들이기 위한 입문용으로 추천한다. 거리를 구속하는 선으로부터 자유로워 상하좌우 유연하게 움직이는 손잡이 덕분에 으슥한 곳을 닦을 때면 허리를 꺾고 자세를 낮출 필요 없이 조종법만 익혀두면 금세 익숙해진다. 1분에 250번 회전하는 부지런한 걸레질에 3.4kg의 다소 묵직한 기계는 힘을 주지 않아도 눌어붙은 이물질까지 쓱쓱 닦인다. 촉촉함이 부족하다 싶으면 물을 적시러 갈 필요 없이 버튼 하나만 꾹 누르면 그만이다. 편리함에 익숙해지면 부모님 집에 하나쯤 놔드리고 싶은 효심이 샘솟는다. 가격 18만9000원.
#싱글즈 #라이프 #싱글라이프 #청소기 #커피메이커 #테팔 #요리도구 #정수기 #토스터 #그릴 #필립스 #주방기기 #하우스헬퍼 #스팀다리미 #스티머 #드롱기 #코스텔 #그릴토스터 #스마트카라 #쓰레기처리기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옵티그릴플러스 #요리기기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한경희생활과학 #아쿠아젯 #물청소기 #스팀청소기 #교원웰스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