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1.10

진짜 파리의 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방브 마켓

파리의 빈티지한 모습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이곳으로 가자!

null
null
위치 14 Avenue Georges Lafenestre, 75014 Paris
운영 시간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2시까지
방브 마켓은 생투안, 몽트뢰유 벼룩시장과 함께 파리 3대 앤티크 마켓으로 불린다. 1860년대부터 지금까지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파리지앵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파리 중심지에서 대중교통으로 20분 정도 거리라 접근성이 좋아서 현지인들은 물론 세계 각지에서 몰려드는 관광객들로 언제나 활기가 넘친다.
null
null
null
가구, 그릇과 커트러리, 장식품, 빈티지 의류, 그림, 책, 주얼리 등 다양한 품목의 물건들을 만날 수 있으며 저가부터 고가에 이르기까지 가격 폭도 넓다. 꼭 뭔가를 사지 않아도 물건들을 구경하는 것만으로 좋은 경험이 될 듯하다. 특히 여성스러운 프렌치 스타일의 식기와 커트러리에 관심이 많다면 득템할 기회가 높다. 단, 흥정에 약하다면 바가지를 쓸 가능성이 있으므로 여러 곳을 들러 가격을 꼼꼼히 비교할 것.
TIP 1. 이곳에서만 살 수 있는 이색 아이템
한국에서는 비싸거나 구하기 힘든 작은 소품들이 많다. 대리석 촛대, 주먹만한 크기의 석고 조각상, 앤티크 탁상시계, 50년대에 사용된 성냥갑 등 진귀한 물건이 가득하다.
TIP 2. 가장 쇼핑하기 좋은 시간대
마켓이 시작되는 오전 7시에는 셀러들이 모여 물건을 정리하는 시간이라 구매가 쉽지 않다. 8시 이후에 나와서 전체적으로 둘러보고 예산에 맞춰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
TIP 3. 마켓 방문 시 준비해야 할 것
현금. 카드를 받는 곳이 없다.
null
null
Q 이곳의 매력?
언제나 활기가 넘치는 분위기라 구경만 해도 시간이 훌쩍 간다. 없는 것 빼고 다 있다고 보면 될 정도로 물건의 카테고리가 정말 다양하다.
Q 물건을 싸게 살 수 있는 팁?
바가지를 쓰기 싫다면 가격 흥정을 잘해야 한다. 하지만 진짜 고가의 가치를 지닌 물건도 있으므로 무조건 깎기보다는 물건에 대해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어디서 구해온 물건인지 등 물건의 유래에 대해 알게 되면 정확한 가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
null
Q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나?
파리를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진정한 파리지앵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여행 #싱글즈 #쇼핑 #해외여행 #파리 #파리여행 #라이프 #프랑스 #해외쇼핑 #벼룩시장 #방브마켓 #파리벼룩시장 #빈티지쇼핑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