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2.19

진정한 프랑스 니치 향수, 라티잔 파퓨머

40년이 지나도록 변하지 않고 한결같은 라티잔 파퓨머의 향기.

null
null
null
위치 22 rue Vignon, 75009 Paris
문의 +33-0-1 70-8017-62
홈페이지 www.artisanparfumeur.fr
오로지 장인들의 손끝을 통해 만들어내는 라티잔 파퓨머의 향기는 40년이 지나도록 변하지 않고 한결같다. 1976년부터 프랑스 로컬들의 니치 향수를 주문 제작해온 이곳은 꾸미지 않은 자연과 특별한 순간들로부터 영감을 얻어 만드는 독특한 향을 소개한다. 에두아르 마네의 그림 [풀밭 위의 점심] 속 풍경처럼 상쾌한 여름의 풀내와 따사로운 햇살에 그늘을 드리우는 나무의 향, 물가 바람 냄새를 떠올리게 하는 [쉬르 레흐브(Sur L’herbe)]는 특히 인기가 많은 향수. 라티잔 파퓨머의 향수들은 뿌리는 순간 파리 거리를 거니는 파리지앵들의 시크한 분위기를 풍긴다.
null
Q 라티잔 파퓨머의 콘셉트는?
오랜 세월 한결같은 장인의 숙달된 실력으로 탄생한 고급 향수로, 각각 제품마다 예술적인 메시지나 영감을 품고 있다.
null
Q 라티잔 파뮤머의 시그너처 향수는?
[뮈르 에 뮈스크]. 가장 아이코닉한 라티잔 파퓨머의 향수로 햇살 가득한 잔디에서 따는 블랙베리를 떠오르게 만든다.
null
Q 향수 외에 추천할 제품은?
라티잔 파퓨머의 인테리어 컬렉션은 독특한 향을 선보이며 어떤 곳이라도 포근한 집으로 바꾸는 힘이 있다. 그중에서도 [볼(Boules)] 디퓨저 향은 따스한 앰버 향이 특징인데, 가격이 비싸지만 일반 디퓨저와 달리 향기가 3년이나 지속된다.
#여행 #싱글즈 #쇼핑 #해외여행 #파리 #파리여행 #라이프 #프랑스 #싱글라이프 #니치향수 #향수공방 #라티잔파퓨머 #프랑스파리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