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4.15

가구 보러 카페 갈래?

맛있는 차, 아름다운 가구는 덤.

null
null
null
[작은 집에 사는 법을 도와드립니다]를 강조하는 가구 브랜드 도잠의 합판으로 만든 모듈 가구들.
조용히 녹차를 즐길 수 있는 녹차 전문 카페. 통창으로 보이는 서울숲에서 초록초록한 기운이 전해지는 공간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가구는 모두 국내 디자이너 도잠의 가구. 패션 MD로 일하다 좋아하는 차 공부를 시작해 맛자차까지 오픈한 이예니 대표는 색이 덮이지 않은 나무 그대로의 질감과 색감이 마음에 들어 도잠의 가구를 선택했다. 숲을 마주한 공간이기 때문에 자연이 주는 느낌을 최대한 살리고 싶었던 것.
null
서울숲이 보이는 테라스의 가구는 제작 가구. 돌로 포인트를 줬다.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차를 내리는 모습이 하나의 장면처럼 보이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나머지 공간은 모두 여백의 미를 살렸다. 자연에서 온 소재의 가구 속에서 차를 마시면서 온전히 나만을 위한 휴식이 됐으면 하는 마음이 담긴 공간이다. 일상 속에서도 차 한 잔이 나를 위로하는 하나의 의식으로 연결이 됐으면 하는 소망까지 담겨 있다.
위치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2길 18-11
문의 010-9719-8707
null
null
null
테이블은 일산에서 구입한 미국 빈티지, 의자는 영국 빈티지 제품을 강원도 원주에서 구입했다
가배도가 송파, 신논현에 이어 삼청동에 문을 열었다. 분위기는 다른 매장과 비슷하지만 가장 큰 특징은 1층에 있다는 것이다. 1층에 있다 보니 매장 앞마당의 바람에 흔들리는 대나무 잎들의 그림자가 내부에서 보인다. 햇살에 비친 잎들이 흔들리는 걸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안정된다.
null
가배도 대표가 가장 아끼는 가구 중 하나인 영국 빈티지 체어. 비교적 부피가 작은 의자는 반드시 실물을 보고 앉아본 후 구입한다.
대부분의 가구는 영국 빈티지들이다. 공간의 규모상 컨테이너 자체를 들여왔을 법한데 이곳저곳을 여행하며 한 점씩 모은 것들의 집합이다. 스타일링을 하면서 가장 애를 먹었던 것은 조명세팅. 스탠드와 전구를 겨우 맞추면 조명에 맞는 갓이 없어서 한동안 빛을 보지 못했다. 강원도 원주, 경남 하동 등 빈티지 가구가 있다는 소문을 들으면 어디든 달려갔다. 국적도, 브랜드도 다르지만 그렇게 한 점씩 모은 가구들이 모여 가배도가 탄생했다.
위치 서울시 종로구 북촌로5길 56-8
문의 02-752-4542
#카페 #라이프 #싱글라이프 #서울숲 #가구카페 #맛차차 #가배도삼청점 #가배도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