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20.02.20

싱글 하우스를 위한 히든 아이템

아무리 비싸고 예뻐도 우리집에 맞는 아이템은 따로 있다. 1인 가구를 위한 인테리어 팁과 추천 아이템들을 모았다.

null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 폰타나 아르테 조명
유리로 만들어진 조명. 직광보다 훨씬 부드러운 느낌으로 빛나기 때문에 은은한 분위기를 원할 때 좋다. 주변에서 받는 빛을 유리로 반사하여 간접조명처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가격미정.
null
원오디너리맨션 아르텍 선반
알바 알토가 1950년대에 디자인한 선반. 직선과 곡선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간결한 디자인이다. 화이트 컬러 벽에 잘 어울리는, 따뜻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다. 가격미정.
null
잭슨 카멜레온 페블 소파
자연에서 온 울 소재를 다양한 컬러로 풀어낸 고품격 원단 크바드라트로 제작된 소파. 페블소파는 원단 선택에 따라 느낌이 달라진다. 다른 패브릭 소파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색감으로, 보는 것만으로 기분 좋은 소파가 탄생했다. 106만원.
null
더 콘란숍 텍스타일
더 콘란숍의 텍스타일 라인업은 화려하다. 프랑스 쿠션 브랜드 줄팡스, 인도 수공예 브랜드 인지리 등 장인이 만든 아이템들로 가득 차 있다. 더 콘란숍 자체 브랜드의 텍스타일은 가격대까지 합리적이다. 바우스 쿠션 커버 6만9000원.
null
잭슨 카멜레온 돌멘 소파 테이블
어느 각도에서 보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소파 테이블. 무광 매트한 상판이 공간을 차분하게 만들어준다. 혼밥, 혼술족에게 딱 맞는 사이즈다. 내열강도가 높아 뜨거운 주방용품을 올려놓아도 그을리거나 휘지 않아 실용적이다. 59만원.
null
더 콘란숍 아르텍×존 부스 스툴
핀란드 대표 디자이너 알바 알토가 디자인한 아르텍의 대표 스툴. 오직 더 콘란숍을 위해 존 부스와 아르텍이 협업한 제품이다. 대부분의 집이 화이트 벽인 우리나라 집에 좋은 포인트 아이템이다. 125만원.
null
더 콘란숍 사코 패브릭
독일 패브릭 브랜드 사코의 컬렉션을 넥서스 플래그십에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색감과 패턴의 패브릭을 직접 고르거나 완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좋은 선택이다. 미니 러그 3만5000원.
null
원오디너리맨션 아톰 피규어, 아민 워스 체어
아톰에 옷칠을 한 허명욱 작가의 작품. 강렬한 블루 컬러가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는 체어까지, 두 제품을 집에 두면 꽤나 든든하다. 가격미정.
#아이템 #인테리어 #1인가구 #인테리어소품 #키덜트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