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20.06.25

여름을 담은 루나의 서머 페이스

새파란 바다가 물든 입술, 옅은 하늘색 눈가 그리고 부서지는 물방울의 반짝임을 담은 베이스. 루나의 서머 페이스에 매료되다.

null
오프숄더 드레스 까이에, 이어링 르세이.
ICY BLUE VIVE
영롱한 스카이 블루 아이 메이크업은 연한 하늘색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그 위에 투명한 립글로스를 얇게 얹어 마무리한 것. 눈가에 힘을 주었으니 입술은 내추럴하게 연출해야 조화로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리여리한 산호빛 누드 컬러의 립스틱을 선택해 입술 라인을 따라 섬세하게 터치한다.
null
이어링 미아 라르손&앤아더스토리즈.
FASCINATING MOOD
립 컬러만 바꾸어도 대담한 서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맑고 깊은 바다를 연상시키는 딥 블루톤 립스틱을 선택하자. 매트한 질감의 블루 컬러 립펜슬로 입술을 따라 외곽선을 또렷하게 살린 다음 동일한 톤의 립스틱으로 그 안을 메워주면 끝. 아이 메이크업은 화이트 아이라이너로 언더라인을 따라 그리면 눈이 더욱 커 보이는 동시에 밝고 시원한 무드가 완성된다.
null
오간자 톱 손정완, 진주 이어링 넘버링.
SOFT SUMMER BREEZE
시원한 에메랄드 블루 컬러가 얼굴에 자연스레 물든 듯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글로시한 제형의 파운데이션에 페이셜 오일을 한두 방울 섞어 얼굴 전체에 두드려 바른다. 베이스 메이크업만 했을 뿐임에도 건강한 생기를 뿜어내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광대 옆 삼각존에 크림 타입의 하늘색 섀도를 스펀지에 묻힌 다음 가볍게 두드리며 펴 발라 포인트를 더한다. C존과 눈두덩을 자연스럽게 연결하여 펴 바르는 것이 핵심.
null
화이트 셔츠 유돈 초이, 이어링 자라.
DARK BLUE CRUSH
시크하고 모던한 다크 블루 아이브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투명한 마스카라로 눈썹결을 한올 한올 살릴 것. 그다음 크리미한 타입의 다크 블루 섀도로 눈썹을 채우듯 그린다. 마지막으로 아이브로 브러시에 섀도를 묻혀 눈썹결 방향대로 빗어준다. 입술은 베이지 누드톤 립글로스를 입술 안쪽부터 바른 후 중앙에만 한 번 더 터치해 볼륨을 살리는 정도로 힘을 뺀다.
null
이어링 르세이.
SPARKLING GEMS
마치 사파이어와 토파즈를 곱게 갈아낸 듯 반짝이는 글리터가 눈가를 수놓았다. 먼저 파운데이션 브러시에 크리미한 질감의 파운데이션을 덜어 결을 따라 꼼꼼히 바른다. 수분감이 뛰어난 미스트를 얼굴 전체적으로 분사한 뒤 블루와 실버 컬러 펄 파우더를 눈가 중심으로 흩뿌리듯 얹어 마무리.
#싱글즈 #화보 #루나 #여름메이크업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