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21.03.25

고보결의 파랑주의보

대화 중 가장 많이 등장한 단어는 ‘도전’이다. 고보결은 어여쁜 미소와 동그란 눈에 연기에 대한 고집을 담을 줄 아는 천생 배우다.

null
재킷 블러 38만9000원, 데님 재킷 시스템 가격미정, 데님 쇼츠 브플먼트 9만9000원.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가 끝난 지 1년이 다 되어간다. 그동안 어떻게 지냈나? 아무래도 혼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오롯이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자신을 돌아보고 모난 점을 인정하며 나를 사랑하는 법을 알아가는 중이다.
드라마 스테이지 <대리인간>이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의외로 차기작이 단막극이다. 작품을 선정할 때 전체 스토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말하고자 하는 주제가 공감이 되고 재미있으면 저절로 마음이 끌린다. <대리인간>은 우선 소재부터 참신했다. 감정을 대행해주는 서비스가 있다는 설정이다. 진짜 가까운 미래에 있을 법한 이야기여서 힘이 느껴졌다. 편리하고 실용적인 것만 추구하는 지금 우리 사회를 돌이켜볼 수 있기도 하고.
언제부터 배우를 꿈꾸게 되었나. 중학교 2학년 때 아버지께서 연기 학원에 보내주셨다. 당시에는 친구들이랑 노는 걸 더 좋아해서 연예인에 대해 관심 없던 때라 시큰둥한 마음으로 갔는데, 첫 수업부터 바로 빠져들었다. 연인을 잃은 사람의 독백을 읽는데 막 눈물이 나고 가슴이 쿵쾅쿵쾅 뛰던 게 아직도 생생하다. 마치 내가 진짜 그 사람이 된 것만 같은 몰입의 순간이 신기하고 좋았다.
null
재킷 123만원, 팬츠 67만원 모두 아크네 스튜디오, 티셔츠 그로브 3만9000원.
null
재킷 그로브 가격미정, 셔츠 룩캐스트 8만8000원, 팬츠 레하 36만8000원, 슬라이드 코치 가격미정.
고등학생부터 아이를 키우는 엄마, 이번에는 타인의 감정을 대신한다. 매 작품마다 전혀 다른 캐릭터로 등장하는 게 인상 깊었다. 되도록 다채로운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다.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하지 않나. 실제 이웃에 있을 것 같은 지극히 현실적인 캐릭터나 짓궂은 악동 역할도 재미있을 것 같다.
그렇다면 액션도 가능한가. 물론이다. 액션 연기도 꼭 해보고 싶은 것 중 하나다. 요즘 운동도 열심히 하고 근육량도 늘리고 있다. 사실 고등학교 때까지만 해도 가장 좋아하는 배우가 성룡이었다. <취권>은 몇 번을 봐도 질리지 않는 ‘최애’ 영화다.
향후 계획이 있다면? 요즘 다음 작품에 대한 고민이 한창이다. 좋은 작품에서 좋은 캐릭터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우선 곧 방영되는 <대리인간>을 많이 시청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
어떤 배우가 되고 싶은가. 투명해 보이지만 빛을 받으면 무지개색을 뿜어내는 프리즘처럼, 안이 훤히 들여다보일 정도로 맑은 사람이자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였으면 좋겠다.
더 자세한 인터뷰는 <싱글즈 4월호>에서 확인하세요!
#화보 #스타 #인터뷰 #드라마스테이지 #고보결 #하이바이마마 #대리인간 #오민정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