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0.07.14

홈트를 위한 운동복

‘홈트’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예쁘고 편한 4가지 운동복.

좋은 옷이란 무엇일까. 뮬라웨어는 내 몸에 딱 맞는 편안한 옷, 입었을 때 나다움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옷이 가장 좋다고 생각했다. 프랑스어로 ‘몸에 잘 맞는다’는 뜻을 지닌 뮬라(MULA)를 브랜드 이름으로 사용한 이유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브랜드답게 그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단부터 작은 부자재 하나까지 직접 개발했다는 것이 최대 장점. 운동복 좀 입어봤다는 여성들 사이에서 소문난 사랑스러운 컬러 팔레트는 덤이다.
null
크롭트 후디 뮬라웨어 4만8000원, 레깅스 뮬라웨어 9만2000원, 안에 착용한 스포츠 브라 뮬라웨어 3만5000원, 스니커즈 푸마 12만9000원.
‘최초’라는 수식어가 가진 힘이 있다. 기능성 요가 웨어를 처음으로 개발한 룰루레몬이 20년 넘게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비결이기도 하다. 1998년 요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출발했으나 현재 러닝, 트레이닝, 사이클링 등 다양한 운동을 돕는 기능성 제품을 선보인다. 마치 옷을 입지 않은 듯한 가벼운 착용감과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은 필드에서 활약하는 선수와 강사들에게서 끊임없이 피드백을 받은 결과물이라고.
null
스포츠 브라 7만8000원, 레깅스 13만8000원 모두 룰루레몬.
2015년에 시작한 안다르가 급속도로 성장한 배경에는 신애련 대표가 있다. 마음에 드는 운동복을 찾지 못해 직접 만들게 되었다는 유명한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 실제 착용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 덕분이다.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높은 품질은 유지하고, 불필요한 비용은 덜어냈다. 편하고 민망하지 않은 안다르 옷은 이제 단순한 스포츠웨어에서 벗어나 일상복으로 거듭났다. 브랜드 이름이자 ‘걷다’라는 의미의 스페인어 안다르(Andar)에는 결합을 상징하는 영어 ‘And’가 숨어 있다. 모두가 행복한 디자인을 지향하는 안다르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그대로 느껴진다.
null
크롭트 톱 안다르 4만2000원, 레깅스 안다르 3만9000원, 헤어밴드 안다르 9900원, 스니커즈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15만9000원.
코스에서 ‘코스 액티브’라는 이름의 액티브 웨어 라인을 론칭했다. 본래 모던하고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랜드라 신뢰가 간다. 기능성에서도 뒤처지는 법이 없다. 착용했을 때 몸을 탄탄하게 잡아줘 큰 움직임에도 문제가 없고, 빨리 마르거나 솔기를 없애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쓴 흔적이 엿보인다. 오가닉 코튼, 재생 폴리에스터, 재생 나일론 등을 사용하는 지속 가능한 생산 방식까지 갖추고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null
스포츠 브라 코스 5만9000원, 레깅스 코스 9만9000원, 헤어밴드 푸마 2만원대, 스니커즈 푸마 13만9000원.
#패션화보 #코스 #홈트 #홈트레이닝 #레깅스 #운동복 #짐웨어 #요가 #스포츠웨어 #룰루레몬 #안다르 #팔라테스 #뮬라웨어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