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08.01

화이트의 반전 매력

피부톤에 관계없이 어울리고,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마냥 여리여리하지만은 않은 화이트의 강렬한 매력.

null
톱 렉토, 이어커프, 링 모두 르이에.
눈두덩에 화이트 컬러의 펜슬 아이라이너로 밑그림을 그린 다음 브러시에 크림 타입의 화이트 섀도를 묻혀 이를 채우고 모양을 잡아준다. 입술 역시 도톰하게 립 라인을 잡고 크림 섀도로 가득 메운다. 마지막으로 눈두덩과 입술에 파우더 타입의 화이트 섀도를 한 번 더 얹어 파우더리하게 마무리한다.
null
이어커프, 이어링 모두 르이에.
화이트 컬러의 크레용 섀도 혹은 펜슬 아이라이너로 얼굴에 자유롭게 드로잉한다. 더욱 두껍게 연출하고 싶을 땐 크림 섀도를 브러시에 발라 사용해도 좋다. 귀에 바른 메이크업 역시 크림 섀도로 연출한 다음 화이트 섀도로 보송하게 고정한 것.
null
톱 시몬즈 페어메인 by 매치스패션.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음영 섀도를 살짝 도포해 유분기를 잡는다. 화이트 크림 섀도를 브러시에 묻혀 속눈썹에 바른 다음 흰색 인조 속눈썹에 글루를 묻혀 속눈썹 라인에 최대한 가깝게 붙인다. 피치 컬러 블러셔로 볼에 생기를 주고 투명한 무색 립글로스로 입술에 매끈한 윤기를 더한다.
null
블랙 이어커프 르이에, 실버 이어커프 코스.
화이트 아이섀도를 잘게 부수거나 크림 섀도를 팔레트에 덜어낸 다음 메이크업 믹싱 리퀴드를 섞어 묽은 액체 상태로 만든다. 리퀴드가 없을 땐 워터 타입 에센스나 로션을 활용해도 좋다. 모가 촘촘한 브러시나 칫솔에 적신 다음 헤어라인과 이마, 볼 등에 가까이 대고 손가락으로 튕기듯 흩뿌린다.
#메이크업 #화이트 #메이크업트렌드 #여름메이크업 #화이트메이크업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