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11.17

한달 먼저 만난 홀리데이 에디션

눈부신 컬러로 연말을 기다리는 우리의 눈과 마음을 홀린다.

null
명징한 블랙과 골드의 대결
심플하지만 시크한 매력의 가죽 스트랩과 클래식한 골드 체인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샤넬. 강렬한 새틴 브론즈 핑크의 블러셔는 골드빛 광채가 얼굴 윤곽을 섬세하게 강조하며 또렷한 이목구비를 연출한다. 4가지 컬러의 아이섀도는 반짝이는 로즈, 화이트, 골드로 화려한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홀리데이의 화려함을 상징하는 골드 체인 모티프가 텍스처에 새겨져 있어 특별함을 배가시켰다. 샤넬 일루미네이팅 블러셔 파우더 레 체인 드 샤넬 8g 8만원,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2g 4만9000원.
null
눈부신 골드 스컬프처
완만한 곡선을 살렸던 기존의 패키지가 에지를 살린 스컬프처 셰이프로 변신했다.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에 샤프한 커팅을 더해 한층 세련되고 에지 있는 자태를 자랑한 것. 빛을 반사하여 은은하고 우아한 광채를 이끌어내는 라이팅 파우더와 새로운 셰이드의 블러셔로 조합된 팔레트는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 매끈한 결을 완성한다. 보송한 마무리감의 립스틱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면서 오랜 시간 처음 그대로의 컬러를 유지한다. 아워글래스 앰비언트 팔레트 라이팅 에딧 스컬프처 8.4g 11만2000원, 컨페션 리필퍼블 립스틱 듀오 스컬프처 1.8g 6만3000원.
null
비밀스러운 3가지 핑크
6개월마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루즈 에르메스 에디션이 두 번째 출사표를 던졌다. 때로는 화사하고 때로는 어두운 색조, 고요한 정물과 고즈넉한 집 안 풍경을 연상시키는 것이 이번 컬렉션의 매력. 명암이 교차하는 래커 케이스에 깊고 고요한 로즈 핑크, 절제미가 돋보이는 중간 핑크, 밝은 햇살 아래의 들장미처럼 생기 넘치는 총 3가지의 핑크 컬러를 표현했다. 장시간 유지되는 컬러와 마찬가지로 지속 가능한 소재의 립스틱 케이스로 디자인되어 원하는 색으로 변경할 수 있는 편리함까지 겸비했다. 에르메스 루즈 에르메스 새틴 립스틱 32 로즈 포메토, 45 로즈 옴브레 3.5g 9만5000원.
null
밤하늘을 수놓은 별빛
데코르테가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스파클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고요한 밤하늘에 눈부시게 빛나는 별들의 반짝임을 그대로 옮긴 존재감 넘치는 패키지는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데일리 음영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화려함을 더하는 컬러로 조합된 아이 팔레트와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시키는 누드 핑크 톤의 하이라이터,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립을 연출하는 립글로즈 그리고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드는 브라운 젤 라이너가 하나의 키트에 담겨 있다. 데코르테메이크업 컬렉션 2020 8만9000원.
#뷰티 #홀리데이 #연말 #홀리데이메이크업 #연말메이크업 #선물추천 #홀리데이선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