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1.01.01

화이트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

새하얀 첫눈이 눈가에도 내렸다. 눈매를 트여 보이게 하는 화이트 컬러를 메이크업에 적용해보자.

null
눈이 내린 뒤, 세상이 온통 하얀색으로 물들었다. 티 없이 깨끗한 흰색이 주변을 메우니 답답했던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든다. 이처럼 공간을 트여 보이게 하는 화이트 컬러는 메이크업에 적용했을 때도 마찬가지다. 눈의 부분 부분을 공략하는 것만으로 눈매가 훨씬 시원해 보이는 착시 효과를 내기 때문. 꼼꼼히 색을 입히거나 라인을 그리지 않아도 되니 사용 방법도 쉽다. 다만 눈머리, 눈꼬리, 눈두덩 등 부위에 따라 제형을 달리하는 것만 기억할 것. 아서 아베서 쇼에서는 눈머리와 끝부분에 포인트로 화이트 컬러를 선택했다. 공들여 섬세한 라인을 그릴 필요가 없으니 라이너를 사용하는 것보다 스머징이 편리한 크림 타입의 섀도가 제격. 도장을 찍듯 톡톡 두드려 색을 입히기만 했는데도 블랙이나 브라운 컬러로 꼼꼼히 점막을 메운 듯 앞트임 효과를 준다. 눈두덩 전체에 화이트 컬러를 입힌 미미 웨이드 쇼도 비슷한 원리다. 화이트 섀도를 손가락에 묻혀 얇게 여러 번 레이어링하고, 화이트 펜슬로 눈머리에 윤곽을 잡아 마무리했다. 아이홀 전체에 흰색을 물들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자신의 피부톤과 비슷한 베이지 컬러를 믹스하거나 블랙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강조하는 것도 방법. 아이홀의 범위가 넓은 무쌍이라면 블랙, 블루 등 대조되는 색감의 섀도를 섞어 발라 더욱 깊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시즌 백스테이지 룩을 통해 화이트 메이크업의 힌트를 얻었다면, 이제 터치를 시작해보자. 눈 주변을 캔버스 삼아 과감하게 얹은 화이트 컬러가 그 어떤 색보다 쉽게 눈매를 바꿔줄 치트키가 되어줄 테니.
null
1 지방시 매직 콜 아이라이너 펜슬 N02 1.1g 3만2000원.
2 끌레드뽀 보떼 크림 아이 컬러 솔로 308 2g 6만원.
3 세포라 컬렉션 컬러풀 리무버블 아이섀도 팬 201 1.2g 9000원.
null
1 세포라 컬렉션 아이 펜슬 투 고 11 퓨어 화이트 0.7g 1만5000원
2 언리시아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 N°1 스릴드 0.7g 1만3000원.
null
1 더샘 에코 소울 스파크링 아이 트윙클 WH02 다이아 빌런 3.3g 9000원.
2 데코르테 아이 글로우 젬 WT083 6g 3만2000원.
#싱글즈 #블러셔 #아이메이크업 #생기 #새해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