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1.01.15

아이 러브 U

지난한 겨울의 종착점에서 마주한 2021 S/S Uniqlo U 컬렉션.

  • null
  • null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다. 시선이 닿는 곳곳 초록이 피어나고 서늘한 냉기 대신 온화한 온기가 서서히 차오른다. 새 계절의 시작이 더욱더 반가운 건 ‘유니클로 U’ 컬렉션을 마주한 덕분이다. 서정적이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그리는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르메르와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가 함께 만든 유니클로 U 컬렉션은, 매일 입는 일상복을 담백하고 세련되게 해석한 것으로 유명하다. 벌써 열 번째 인연으로 이어진 이번 2021 S/S 컬렉션은 화사한 봄에 대한 찬미로 가득하다. 우선 베이지, 라이트 그린과 오렌지, 다크 브라운 등 자연스러운 얼시(Earthy) 톤의 컬러 구성이 따사로운 이미지를 강조한다. 여기에 10년이 지나도 거뜬할 정도로 간결하고 담백한 실루엣을 버무려 활용도를 한껏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제품 34개, 남성용 제품 32개, 키즈 제품 6개로 구성되며 남녀 라인업은 1월 22일, 키즈 라인업은 2월 26일에 출시된다.

FOR WOMEN
null
여성복은 미니멀한 형태는 물론 이지 케어 원단을 적용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아우른다. 남성의 것을 입은 듯한 세미 쉬어 셔츠, 날렵한 데님 진, 우아한 드레이핑의 코튼 트윌 플레어 스커트 등은 간결함의 정수를 드러낸다. 움직임의 편의성을 고려해 스커트와 코트는 기존의 것보다 기장을 줄였고 비스코스와 면, 폴리를 혼합한 가벼운 우븐 소재와 심리스 3D 니트는 여름까지 내내 입을 수 있어 무척 실용적이다.

FOR MEN
null
남성복에서 특히 두드러지는 정제된 아름다움은 섬세한 테일러링을 뒷받침하는 내구성 탁월한 소재를 통해 더욱 강조된다. 잘 길들여진 코튼 포플린과 트윌 소재, 산뜻한 리넨과 코튼을 섞은 3D 니트 등 다채로운 소재가 옷차림을 풍성하게 만든다. 스프라이트 패턴과 보트넥 디자인으로 새로워진 U 티셔츠, 묵직한 존재감의 트러커 재킷과 레귤러 핏 진이 특히 눈길을 사로잡는다.

FOR KIDS
null
2021 S/S 시즌 유니클로 U 컬렉션은 최초로 키즈 제품군을 선보인다.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남녀노소 모두 유니클로 U 컬렉션의 미학을 즐길 수 있다는 뜻이다. 사이즈만 아담하게 줄어들었을 뿐, 그동안 남녀 컬렉션에서 꾸준히 사랑받은 U 티셔츠와 셔츠 원피스, 반바지 등의 제품을 고스란히 재현해냈다. 아이의 몸에 편안하게 닿을 수 있도록 좋은 소재만을 엄선한 유니클로의 섬세함까지 느낄 수 있다.
#유니클로 #르메르 #유니클로U #U컬렉션 #크리스토퍼르메르 #2021S/S #SS21 #UniqloU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