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21.04.24

봄날의 홍차

달콤한 과일과 꽃향기를 머금은 홍차가 티타임을 더욱 근사하게 만들어준다. 따스한 봄볕까지 곁들이면 금상첨화.

null
포트넘 앤 메이슨 스트로베리 블랙티
중국산 찻잎에 딸기 향을 더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다. 냉침해서 아이스티로 즐기기에도 좋다.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틴 케이스는 덤. 2만3000원.
null
포숑 애프터눈 인 파리
‘파리의 오후’라는 이름처럼 장미·오렌지 향이 바닐라와 어우러져 나른한 오후를 깨우기에 좋은 향차. 블렌딩 스페셜리스트가 엄선한 꽃, 과일, 향신료를 최상의 밸런스로 첨가했다. 3만9000원.
null
다질리언 베리멜로우
홍차와 백차에 달콤한 베리와 허브를 블렌딩한 티. 틴 케이스를 열자마자 퍼져 나오는 향긋함이 리프레시한 기분을 선사한다. 뒷맛이 깔끔해 마시기에도 편안하다. 1만9000원.
null
티젠 다즐링 샴페인향티
‘홍차의 샴페인’이라 불리는 인도 히말라야 고산지대의 다즐링 홍차. 여기에 달콤한 머스캣 향을 더했다. 뜨거운 물에 우린 후 설탕이나 꿀을 첨가해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마셔도 제격. 1만2000원.
null
웨지우드 파인 스트로베리
향기로운 꽃잎과 과일, 허브로 만든 웨지우드 플레이버 티 라인. 얼그레이 티에 신선한 야생 딸기의 향을 담아 어떤 음식에 곁들여도 잘 어우러진다. 2만9000원.
null
다도레 어린잎 순수 홍차
전라남도 보성의 유기농 차밭에서 자란 어린 찻잎을 산화 발효해 은은한 과일 향과 꽃 향이 나는 홍차.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티백망을 사용해 뜨거운 물에 우려도 걱정 없다. 1만3000원.
null
쿠스미티 아쿠아로사
아비시니안 핑크 티에서 영감을 받았다. 히비스커스에 레드베리, 블랙베리, 사과를 더해 상큼하면서 풍부한 맛과 향이 일품. 무카페인 티로 레몬을 곁들여 아이스티로 즐기기에도 좋다. 2만2000원.
null
오설록 트로피컬 블랙티
제주산 프리미엄 홍차에 망고와 복숭아의 새콤달콤한 향을 블렌딩했다.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제격인 여름을 닮은 홍차. 찻잎의 입자가 세밀해 더욱 진한 농도로 우러난다. 8800원.
null
트와이닝스 레이디 그레이 티
품질이 뛰어난 중국 홍차를 베이스로 감귤류 과실인 베르가모트 향, 레몬·오렌지 껍질을 추가해 가벼우면서도 상큼한 풍미가 일품이다. ‘그레이 백작 부인을 위한 차’라는 뜻의 홍차. 1만7400원.
#티타임 #티 #차 #홍차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