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1.05.04

뿌려서 끝낸다! 미스트 스킨케어

단순히 수분만 보충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는다.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고루 갖춘 요즘의 미스트는 겹겹의 스킨케어 루틴과 싸워도 결코 지지 않는다.

null
피부가 따끔거린다면 수분은 물론 유분 역시 부족하다는 신호다.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요소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라는 얘기다.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는 피부 표면의 피지 분비량과 수분 보유량이 지나치게 많거나 부족하지 않은 상태를 이루고 있는 것. 이때 단순히 수분만 포함된 미스트를 사용하면 피부가 원래 보유하고 있던 수분까지 증발시켜 더욱 건조해지기 십상이다. 유분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해 영양 성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돕는 오일 미스트를 선택해보자. 적정량의 피지는 각질 세포 사이의 지질과 결합해 피부 표면의 막을 형성하고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막는다. 이는 자연스럽게 과도하게 발생되는 피지까지 조절한다.

1 라이크와이즈 수퍼차지 에센스 미스트 흔들었을 때 가볍게 섞이는 수분층과 오일층이 상쾌하게 피부에 안착한다. 피부에 부드럽게 내려앉은 미세한 입자는 피부 장벽을 단단히 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생기를 부여하는 비타민나무 오일 등이 믹스되어 있다. 100ml 2만9000원.
2 달바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최고의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화이트 트러플 성분과 3종 플라워 오일과 같은 식물 유래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다.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 해소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오일 미스트임에도 가볍게 마무리된다. 100ml 2만9000원.
3 클레르망 워터플 스킨 프로텍티브 O2 미스트 2층 구조로 나뉜 오일 미스트는 뿌리는 즉시 오일막을 형성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가둔다. 특히 산소수를 함유해 뿌릴 때마다 신선한 상태의 미스트가 끊김 없이 분사되는 것도 장점이다. 50ml 3만7000원.
null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문턱이다. 부쩍 높아진 습도는 피부의 수분을 빼앗으면서 페이스 라인을 무너져 보이게 만든다. 건조한 상태에서 방치된 피부가 결국 탄력을 떨어뜨리면서 낳은 결과다. 보디도 코어 근육을 다져야 몸 전체의 균형이 맞듯이 피부도 마찬가지다. 피부 속 코어를 잘 케어해야 면역력도 높아지고 피부 스스로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힘이 생긴다. 세럼처럼 농축 성분을 그대로 담았지만 간편하게 뿌리는 것만으로도 쫀쫀한 탄력을 채우는 아이템들을 주목해보자. 항산화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콜라겐, 프로바이오틱스 그리고 검증된 섬유아세포 성분은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노화를 늦추는 역할을 한다.

1 아떼 더블 리프트 세럼 미스트 두 번 발효한 스위스 꽃 효모의 생명력을 담은 탄력 세럼 미스트. 자연 유래성분을 함유해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남긴다. 100ml 4만원.
2 가히 콜라겐 미스트 앰플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튼튼한 피부로 가꿔주는 연어 콜라겐 추출물이 주성분이다. 미세한 입자가 뿜어 나오는 미스트는 9종의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어 있어 탄력, 보습, 광채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100ml 4만9000원.
3 유세린 하이알루론 미스트 피부 구조와 유사하게 설계된 특허 포뮬러는 탄탄하고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완성하고 피부 피로도도 완화한다. 150ml 1만9000원.
4 올리셀 섬유아세포 배양액 더셀 미스트 섬유아세포는 콜라겐을 생성하는 역할을 한다. 피부 노화와 자외선 노출에 따라 감소하는 섬유아세포를 채우기 위해 섬유아세포 배양액과 수분 에센스를 섞어 피부 자생력에 집중했다. 100ml 4만3000원.
#스킨케어 #스킨케어루틴 #안티에이징 #수분케어 #미스트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