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1.05.05

엄마랑 딸이랑

부모님의 눈가 주름이 신경 쓰이기 시작하면서 피부에 좋다는 화장품을 공유하기 시작했다. 이번 어버이날은 감사한 마음도 전하면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선물해본다.


피부 속 콜라겐을 채우는 눈가 전용 디바이스
null
LG 프라엘의 눈가 전용 디바이스는 가벼운 고글형 디자인으로 눈 주변을 둘러싼 360° 영역에 LED가 촘촘하게 배치되어 있다. LED 빛과 미세전류는 피부 조직 및 근육을 자극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시키는 것이 장점. 피부 층이 얇은 눈 밑, 눈꼬리, 눈꺼풀 등 주요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한다. 특히 아이케어 전용 미세전류 패치를 함께 사용하면 다크서클과 탄력 개선은 물론, 진피층의 세포가 활성화돼 피부 조직의 치밀도가 눈에 띄게 높아진다. 민감한 눈가에 사용하는 만큼 안구 안정성을 위해 착용 시에만 작동하는 ‘착용 감지 센서’와 LED 빛을 90% 차단하는 ‘아이쉴드’도 탑재했다. LG 프라엘 아이케어 59만9000원.

흐트러진 페이스 라인을 바로 잡는 괄사 디바이스
null
모드에 따라 다양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 기기는 그날 그날의 피부 컨디션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먼저 페이셜 모드는 세럼, 크림 등의 흡수를 돕기 위해 미디움 템포의 미세 진동이 반복되어 피부결 정돈 및 활력을 부여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닝에 효과적인 비타민 C 성분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 C 모드는 온열 기능을 제거하고 진동으로만 피부 속 깊숙이 유효 성분을 침투시킨다. 마지막으로 데콜테 모드는 목이나 어깨 라인을 매끄럽게 가꿔줌과 동시에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기 위해 미디움 템포의 미세 진동과 온열 기능을 함께 결합했다. 피부 모든 면에 밀착 가능한 괄사 헤드는 세심한 관리가 가능하며 모드에 맞는 이온이 화장품 유효 성분의 시너지를 도와 더욱 빠른 스킨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바나브 스킨빔 14만2000원.

스킨케어가 흡수되는 깊이를 바꾸는 초음파 기기
null
매일 똑같은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도 유독 ‘피곤해 보인다’라는 말을 들을 때가 있다. 기초 제품이 제대로 실력 발휘하고 있을까 의문이라면 초음파 에너지로 유효 성분의 흡수를 끌어올리는 젬 소노 테라피를 추천한다. 1초에 300만 회 진동하는 초음파는 피부의 길을 열어 성분의 흡수를 촉진시키고 보습, 안색, 탄력 등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욱 빠르게 볼 수 있도록 돕는다. 세안 후 에센스 또는 크림을 발라 피부 바탕을 정돈한 뒤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얼굴 전체를 문지르듯 마사지한다. 특히 신경 쓰이는 부위는 전원버튼을 다시 한번 클릭해 추가로 마사지하는 것도 방법. 초음파와 진동이 결합된 모드는 처진 이중턱과 입꼬리 그리고 뭉친 뒷목과 승모근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메이크온 젬 소노 테라피 22만원.

메이크업 잔여물을 완벽 제거하는 필링 디바이스
null
아무리 닦아도 지워지지 않는 잔여물이 있다. 메이크업 잔여물을 비롯한 각종 노폐물은 마스크 속 피지와 뒤엉켜 피부 요철을 만들어내고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만드는 요인이 된다. 초당 2,6000번의 진동을 내는 초음파 바이브레이션은 섬세하게 피부 오염 물질을 깔끔하게 제거한다. 세안 후 피부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블레이드 끝부분으로 수분을 걷어내듯 사용하면 끝이다. 이외에도 음이온 모드는 기능성 제품의 흡수율을 높이고, 양이온 모드는 피부를 수축시켜 떨어진 피부 탄력을 끌어올린다. 페이스팩토리 워터필링기 9만9000원.
#뷰티디바이스 #뷰티기기 #어버이날 #어버이날선물 #엄마선물 #아빠선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